전체검색 결과
상세검색
"호주유학" 검색 결과 : 게시판 1개 / 게시물 4건 / 1 페이지
  • '불확실함' → 불안증∙우울증 키워  인도네시아 국적의 호주 유학생 트리샤 라마다니아(Trisha Ramadhania)은 멜번대에서 커뮤니티케이션과 미디어를 전공한다. 고국 방문 휘 멜번 록다운으로 고립돼 현지에서 원격 강의를 듣고 있다 호주 국경이 닫히는 바람에 해외에서 온라인 강의를 듣고 있는 외국인 유학생들이 정신적인 고통에 시달리고 있다. 호주유학생협회(Council of International Students Australia: CISA)는 호주에 입국하지 못하…
    한호일보
    2021.06.02 15:00
  • 지난 6월 중국 교육 당국은 자국 학생들에게 호주에서 코로나 팬데믹  기간 중 발생한 인종차별 사건을 거론하며 호주 유학을 재고하라고 노골적으로 경고했다. (첨부 사진 참조) 중국 유학원들도 이에 보조를 맞춰 유학 목적지를 호주에서 영국, 캐나다 등 경쟁 국가로 바꾸겠다며 위협해 왔다. 팬데믹 이후 이미 유학생이 감소한 호주 대학으로서는 우려할 수 밖에 없는 상황이었다.     그런 반면 일부 중국 유학생들이 호주를 유학 국가로 옹호(지지)한다는 보도가 나왔다.  인터넷 매체 ‘더 컨버세이션(The Conversatio…
    한호일보
    2020.09.04 09:40
  • 퍼 캐피타 “4-5월 380여건 인종차별적 행위 발생”  테한 교육장관 “호주, 코로나 억제 성공한 가장 안전한 나라” 반박 중국 정부가 호주 여행에 이어 유학 자제를 당부하고 나섰다 중국 정부가 자국 학생들에게 호주 유학을 자제하라고 권고하고 나섰다. 6일 여행 자제에 이어 유학까지 중국 정부가 목소리를 내면서 간섭하고 있다.   중국 교육부는 9일(화) 발표한 담화문에서 2학기 호주에서 공부하려는 학생들에게 신중하게 결정할 것을 촉구했다. 성명에서 중국은 “세계적으로 …
    한호일보
    2020.06.11 16:00
  • 시드니 학생전용 아파트 NSW 주정부가 코로나 사태로 재정난에 처한 유학생들에게 임시 숙박비를 지원할 계획이라고 제프 리(Geoff Lee) NSW 기술 및 대학교육장관은 15일 발표했다.  주정부는 승인된 학생 숙소(approved student accommodation) 또는 홈스테이 제공자(homestay providers)를 통해 실제 곤경에 처한 학생들을 위한 임시 거주를 지원할 계획이다. 구체적인 내용(금액, 기간)은 아직 발표되지 않았다.  리 장관은 “NSW…
    한호일보
    2020.05.20 13:00

비전매거진 최신호


배너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