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난으로 돌아가는 나라 > 세계뉴스

본문 바로가기

설문조사

어디에 살고 계신가요?

접속자집계

오늘
325
어제
605
최대
1,890
전체
29,650

세계뉴스

재난으로 돌아가는 나라

페이지 정보

작성자 최고관리자 (195.♡.26.157) 작성일19-11-08 12:55 조회18회 댓글0건

본문

매년 수십만 명의 호주인들이 캄보디아로 내려와 원시 열대 해변을 즐기며 앙코르 와트의 고대 유적을 뛰어 넘습니다.

그러나 휴일 주말 핫스팟의 무대 뒤에서 떠오르는 정치적 혼란을 이해하는 사람은 거의 없을 것입니다.

추방 된 야당 지도자 샘 레인시 (Sam Rainsy)는 내일 독재 정권 군의 기관총에 맞서 싸우고 반란군 훈센 총리를 파견하겠다고 다짐했다.

현재 해산 된 캄보디아 국가 구조대 (CNRP)의 공동 설립자는 파리에서 고국 국경으로 여행을 시작했으며, 그곳에서 news.com.au는 내일 수만 명의 지지자들을 만나고 행진 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수도 프놈펜.

평화로운 봉기는 약속되었지만 훈센 (Hun Sen)의 35 년 통치 기간의 특징 인 폭력과 암살은 이것이 야심 찬 일임을 시사합니다.

국무 총리는 레인 씨가 태국-캄보디아 국경에 도착하기 위해 20,000 명의 병력을 배치하여 라이벌과 CNRP 부국장 Mu Sochua를 체포 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모두 체포 영장이 널리 정치적 동기 간주 요금 관련 발행 된 후 자기 망명이었다.

올해 훈센은 최소 48 명의 정치적 반대자들을 체포함으로써 권위주의 국가에 대한 이해를 강화했다.

그러나 프놈펜을 향한 긴 여정을 앞두고 프랑스 공항에서 연설하면서 Rainsy 씨는 news.com.au에게 집으로 돌아가는 것이 그의 권리와 의무라고 말했다.

"(헌센)은 나와 저의 지지자들을 제거하기 위해 기관총을 배치 할 것이라고했지만 두려워하지 않습니다."

"나는 어떤 옵션이 남아 있지하지만 대중 봉기에 대한 호출 캄보디아와로 복귀해야한다"고 말했다.

Rainsy 씨는 캄보디아 인들이 지배적 인 캄보디아 인민당 (CPP)의 독재 적 방법에 지쳤으며 폭력과 체포의 위협에도 불구하고 그의 사업에 동참 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그는“표면에는 두려움과 협박의 분위기가있다”고 말했다.

"그러나 나는 캄보디아 사람들의 마음 깊은 곳에서이 대중 운동에 참여할 수있는 기회와 최고를 기다리고 있다고 생각한다."

“태국에는 2 백만 명의 이주 노동자들이 전국 각지에서 소그룹으로 조직되어 있으며 포이 펫 (캄보디아와 접해있는 작은 도시)에 수렴하고 있습니다.

"우리는 국경을 넘어 함께 프놈펜으로 행진 할 것입니다."

[영상]

샘 레인지는 그가 폭력과 체포의 위협에도 불구하고 평화로운 반란을 이끌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사진 : 게티 이미지를 통한 Kimlong Meng / NurPhoto 출처 : 게티 이미지

Rainsy 씨는이 대결이 폭력으로 끝날 것이라고 부인하면서 군대는 자신의 백성을“감히 감히”하지 않을 것이라고 말했다.

"반대로,"고 주장했다.

"그들은 군중에 가입합니다, 그들은 사람들이 서서 독재자 훈 상원 의원에 의해 서 중지됩니다

"나는 이것이 Hun Sen에 의해 구현 된이 잔인한 독재를 무너 뜨리기 위해 캄보디아 국민 전체가 일어날 역사적인 운동이 될 것이라고 희망한다."

[영상]

캄보디아의 독재자 총리 훈 상원 의원 사진 : AP 사진 / Wason Wanichakorn 출처 : AP

독재에 대한 결정

Strongman Hun Sen의 동남아시아 국가에 대한 수십 년 동안의 통치는 토지를 빼앗는 행위, 불법 벌목 및 의류 노동자의 학대와 동의어입니다.

그의 통치는 일반적으로 폭력과 반체제 암살과 관련이 있지만, 최근 캄보디아는 권위주의 국가로 내려 갔다.

2016 년에 유명한 정치 논평 가인 켐 레이 (Kem Ley)와 집권당 대변인은 프놈펜 수도의 주유소에서 모닝 커피를 마시면서 사망했습니다.

작년 총선 전에 CPP는 야당 (CNRP)을 해산 한 뒤 당 지도자 켐 소카를 반역죄로 기소했다.

이로 인해 CPP가 국회에서 총 125 개의 국회 의석을 확보 한 가짜 투표 결과가 나왔습니다.

미디어의 거의 모든 자유의 목소리는 리드까지 선거에 침묵을 지켰습니다.

정부가 가짜 세금을 부과하고 캄보디아 의 다른 주요 신문 인 프놈펜 포스트 (Phnom Penh Post )가 캄보디아 정부를 위해 일한 홍보 회사에서 말레이시아 사업가에게 팔린 후 캄보디아 데일리 는 강제 폐쇄되었다.

독립 미디어의 교살은 방송으로 확장되었으며 정권에 비판 된 32 개의 라디오 방송국이 미국의 자금 지원 방송국 인 Voice of AmericaRadio Free Asia를 포함하여 강제로 폐쇄되었습니다.

[영상]

캄보디아는 오랫동안 폭력적인 정치적 항의의 역사를 가지고 있습니다. 사진 : AP 사진 출처 : 제공

태국의 한복판에있는 중국의 편리한 동맹국

해안 캄보디아 도시 시아누크 빌은 깊은 항구의 본거지이며 시진핑 중국 대통령의 벨트 및 도로 개발 이니셔티브에 필수적인 곳이되었습니다.

중국어 투자가 금지 된 도박에도 불구하고 70 개 카지노에 구축, 관광 핫스팟으로 범람하고있다.

이 지역은 현재이 지역에서 중국의 핵심 중심지가되어 현재 수십억 달러 상당의 발전소와 해양 석유 사업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올해 초 월스트리트 저널 (Wall Street Journal) 은 양국이 중국이 인근 군사 기지를 이용하여이 지역에서의 입지 강화, 특히 남 중국에서의 분쟁 영토 주장을 강화하기위한 비밀 장기 계약에 동의했다고 보도했다. 바다.

훈센은이 보고서가 "캄보디아에 대한 최악의 가짜 뉴스"라고 밝혔지만 베트남, 말레이시아, 필리핀, 브루나이의 우려가 커지고 있음을 강조했다.

VOA 크메르 에 따르면 미국 대사관 대변인은 프놈펜 정부가“중국과의 군사 협정에 대해 완전히 투명하게”할 것을 촉구했다.

"우리는 독립적 인 외교 정책을 추구하고 미래 세대를위한 캄보디아의 독립과 주권을 보호하려는 국민들에 대한 헌법 적 약속을 존중하기 위해 캄보디아의 지도력을 촉구합니다."

캄보디아는 억압적인 크메르 루즈 정권의 전멸에 앞서 수십 년 동안 미국의 원조와 지원에 의존해 왔지만, 중국의 자금에 점점 더 많은 기대를 기울여 워싱턴과 문제가있는 파트너쉽을 형성하고있다.

[영상]

캄보디아 - 중국 동맹은 중국의 군사 남중국해에 대한 게이트웨이를 작성합니다. 출처 : 공급

도착 예정

Prayuth Chan-ocha 태국 총리가 CNRP 지도자들이 자국에 입국하는 것을 허용하지 않는다고 말한 후 토요일에 캄보디아 국경에서 기관총을 향한 Rainsy 총리는 방콕에 도착하자마자 막을지도 모른다.

그는 기자 회견에서 동남아시아 국가 연합 (ASEAN)의 회원국 협약에 따라 서로의 내정을 방해하지 말아야한다는 입장을 밝혔으며, 어떠한 저항 단체도 태국 영토에서 작전을 허용하지 않을 것이라고 명령했다. "그래서, 그는 태국를 입력 할 수 없습니다"라고 Prayuth는 샘 레인지을 언급했다.

추방 된 캄보디아 지도자는 자신이 태국의 입장에 충격을 받고 실망했지만 여전히 귀국 계획을 수행하려한다고 말했다.

“저는 포기하지 않습니다. 마지막 순간에 노력하겠습니다. 캄보디아와 프랑스 시민권을 유지하고있는 70 세의 정치인 인 훈센 (Hun Sen)은 누구도 독재자라고 주장해서는 안된다고 전했다.

[영상]

캄보디아 국가 구조대 부총재 Mu Sochua는 태국의 Rainsy에 합류 할 계획이다. 사진 : AP 사진 / Achmad Ibrahim 출처 : AP

JAKARTA로 확대

수요일 인도네시아 대사는 인도네시아 수도 자카르타에있는 호텔에서 기자 회견을 갖고 있던 야당 정치인과 대면하여 대면을 가졌다.

호남 보라 대사는 기자 회견에 참여한 후 CNRP 부통령 무소 추아가 연설을 기다리며 모여 기자 앞에서 연설했다.

그 대변인은 야당 정치인들을 도망자 및 범죄자로 묘사했으며, Mu Sochua는 인도네시아 이민 당국이 자신의 미국 여권을 사용하여 자신이 단지 여행 자라고 생각하도록 오도하려고했다고 비난했습니다.

그녀는 이중 캄보디아 인과 미국 시민권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영상]

왼쪽의 인도네시아 호남 보라 (Hor Nambora) 캄보디아 대사는 Mu Sochua가 기자 회견을 중단했다. 사진 : AP 사진 / Achmad Ibrahim 출처 : AP

Mu Namchua는 Mu Sochua가 말한 것처럼 회의실 앞쪽에서 속도를 냈지만 진행 과정을 더 이상 방해하지 않았습니다.

그가 떠날 때, 그는 혼란에 대해 언론인들에게 사과했지만 캄보디아 법원은 야당 정치인들에 대한 판결을 내렸다.

Mu Sochua는“우리 목숨을 위험에 빠뜨리고 맨손으로 빈손으로 캄보디아에 갈 것”이라고 인도네시아 운동가들도 참석 한 기자 회견에서 말했다.

"캄보디아에서 민주주의를 위해 집으로 돌아 오는 것은 혁명이 아니며 쿠데타가 아닙니다."

[영상]

캄보디아의 시아누크 빌은 호주 관광객들에게 핫스팟이되었습니다. 사진 : Tang Chhin Sothy / AFP 출처 : AFP

관광 파라다이스

1970 년대 후반 크메르 루즈 주도의 대량 학살은 수십 년 동안 캄보디아에서 정치적 불안과 경제적 인 혼란을 일으켰습니다.

동남아시아 국가는 개발 도상국으로 여겨지지만, 최근 수년간 관광 산업이 급성장하여 호주인들에게 인기있는 목적지가되었습니다.

호주 외무부 에 따르면 2016 년 약 15 만 명의 호주인들이 캄보디아를 방문하여 시아누크 빌과 그 주변의 해변 낙원과 북 시엠립에있는 앙코르 와트 유적지로 몰려 들었다고합니다.

— AP와 함께

캄보디아를 방문한 적이 있습니까? 점점 더 불안 해지는 불안에 관심이 있습니까? 아래에 댓글을 달거나 연락하십시오 | @James_P_Hall | james.hall1@news.com.au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세계뉴스

Total 659건 1 페이지
세계뉴스 목록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659 Trump’s confidante found guilty over lies 새글 최고관리자 04:02 0
658 베네치아 홍수는 ‘인재’… “관광객은 셀카 찍지만 주민들은 눈물 흘린다” 새글 최고관리자 00:02 1
657 Caring Kate opens hospice for kids 새글 최고관리자 00:02 0
656 Trump: Impeachment ’very hard’ on family 새글 최고관리자 11-15 0
655 美 고교 총격범은 일본계 16세 소년…"평소 조용한 성격" 새글 최고관리자 11-15 1
654 눈덩이처럼 커지는 '日 아베총리의 벚꽃을 보는 모임' 새글 최고관리자 11-15 1
653 시진핑, 홍콩 시위대에 최후통첩… 중국군 투입 임박 새글 최고관리자 11-15 1
652 中네티즌들, 포르노사이트에 홍콩 시위 비난 영상 올린다 새글 최고관리자 11-15 1
651 "北, 평양주재 외국대사에 'SNS에 사진 게재 마라' 경고" 새글 최고관리자 11-15 0
650 가정집 선반 위에 있던 中 찻주전자, 무려 15억원에 낙찰 새글 최고관리자 11-15 1
649 아기 돼지저금통 350만원 털어간 도둑이 남긴 지폐의 정체 새글 최고관리자 11-15 0
648 노숙자들을 결혼식 하객으로 초청한 ‘착한 신혼부부’ 새글 최고관리자 11-15 0
647 시카고에 문 여는 세계 최대 스타벅스 …투명관에서 커피가 이동 새글 최고관리자 11-15 1
646 ‘Powder keg’: HK protests take dark turn 새글 최고관리자 11-15 0
645 "韓 방위비 50억달러 받아라" 트럼프 '뜬금포'에 진땀 뺀 美 국방부 새글 최고관리자 11-15 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