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시를 홍보하기위한이 초보적인 광고는 세계에서 가장 잘 선정되었습니다 > 여행

본문 바로가기

설문조사

어디에 살고 계신가요?

접속자집계

오늘
405
어제
653
최대
1,890
전체
30,383

여행

도시를 홍보하기위한이 초보적인 광고는 세계에서 가장 잘 선정되었습니다

페이지 정보

작성자 최고관리자 (195.♡.26.157) 작성일19-11-07 20:05 조회23회 댓글0건

본문

빌 뉴스, 발트 국가의 작은 방문 자본의 도발적인 광고는 유럽의지도와 빌이있는 천의 소수를 쥐고 인쇄 침대 시트에 누워 젊은 여성을 선보였습니다.

관련 : 호주 정부 관광청의 새로운 광고에서 모든 사람을 혼란스럽게하는 한 마디

“아무도 그것이 어디에 있는지 알지 못하지만, 당신이 그것을 찾으면 놀랍습니다. 유럽의 G- 스팟 인 빌니우스 (Vilnius)는 2018 년 8 월에 시작된이 광고를 읽고 도시를 대륙의 발견되지 않은 보물로 묘사하는 것을 목표로했다.

[영상]

야한 유머 광고는 트릭을 할 것으로 보인다. 출처 : 공급

애매한 성감대에 대한 언급은 독실한 가톨릭 국가 인 290 만 명의 사람들에게 많은 분노를 주었다.

그러나 이번 주 런던에서 개최 된 국제 여행 및 관광 상 (International Travel and Tourism Awards)에서 심사 위원들에게 깊은 인상을 남겼습니다.

더 중요한 것은, 제작자들은 빌니우스로의 관광 붐 뒤에 있었으며, 이는 전체 방문자 수가 12.5 % 증가한 것으로 CNN에보고했다.

독일과 영국의 두 주요 시장 방문자는 각각 37.8 %와 20.5 % 증가했습니다.

[영상]

빌 뉴스 리투아니아의 발트 유럽 국가의 수도입니다. 출처 : 공급

도시 관광청 Go Vilnius의 이사 인 Inga Romanovskienè는 CNN에 “빌니우스는 잘 알려진 도시는 아니지만, 방문객들이 자신들의 경험을 즐기면 알게 된 것”이라고 말했다.

"이것은 천년의 청중을 대상으로했으며 언어가 암시 적이지만 사용 된 이미지가 명시 적이 지 않도록하는 것이 중요했습니다."

"메시지는 직접 취해지지 않았습니다."

이 캠페인의 웹 사이트에는 포스터의 야한 주제가 담겨있어 방문자들이“사업에 참여”하고“개인적인 즐거움지도”또는“전희를 건너 뛰”도록 유도합니다.

빌니우스에서 제안 된 활동은 밤 생활을위한 "어둠 속에서 그것을하기", 식사 장소를 위해 "혀를 사용하기"와 같은 증기적인 범주 이름을 가진 틴더 스타일 배열로 제시됩니다.

[영상]

리투아니아의 중앙 정부와 가톨릭 교회는 도발적인 캠페인에 깊은 인상을받지 못했습니다. 출처 : 공급

리투아니아 정부는 빌니우스에게 2018 년 8 월 교황 프랜시스가 9 월에 방문 할 때까지 캠페인 시작을 연기하도록 요청했다.

그러나 도시는 그 캠페인이 교황의 방문 이전에 끝나고 그와 관련이 없다고 말하면서 거부했다.

빌 대주교 긴타 라스 그루 사스, 캠페인의 솔직한 비판 중 하나가 "잠재적으로 섹스 관광 도시로 빌 뉴스의 이미지를 강화하고 여성의 성을 착취"고 말했다.

캠페인에 대한 하나의 불만 사항이 접수 영국 광고 표준위원회는, CNN을하면서 것을 "일부는 광고 불쾌감을 찾을 수 있습니다 ... (이) 여성 캐릭터를 객관화하지 않았다"는 이유로이를 거부하고 "착취 또는 굴욕 '이 아니었다 보고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