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금 붐 went 다': 주유소 폭발로 끔찍한 순간 여행자 > 여행

본문 바로가기

설문조사

어디에 살고 계신가요?

접속자집계

오늘
369
어제
605
최대
1,890
전체
29,694

여행

'방금 붐 went 다': 주유소 폭발로 끔찍한 순간 여행자

페이지 정보

작성자 최고관리자 (195.♡.26.157) 작성일19-11-06 13:32 조회27회 댓글0건

본문

이 젊은 교사는 2018 년 8 월 인도네시아 롬복 섬에 있었는데 500 명이 넘는 사람들을 죽인 강력한 지진에 시달렸지만 그녀는 상처없이 살아 남았습니다.

그러나 정확히 12 개월 후인 올해 8 월 영국 켄트에서 온 22 세 여행자는 더 심한 타격을 입었습니다.

엘레 프 테리 우 씨와 18 세의 미국 동료 애비 알렉산더 (Abey Alexander)는 캄보디아의 시엠립 (Siem Reap)의 캄보디아 관광 핫스팟에서 폭발 한 정확한 시간에 불법 주유소를 통과했을 때 학교로 돌아갔다.

영국에있는 그녀의 끔찍한 부상에서 회복 된 엘레 프 테리 우는 세계 유목민 팟 캐스트 에게 거대한 불 덩어리에 걸린 끔찍한 순간에 대해 이야기했다.

그녀는 팟 캐스트 주최자 김 네이피어와 학교에서 영어를 가르치고있는 알렉산더 선생님이 오토바이에서 점심 시간에 학교로 돌아 왔다고 말했습니다.

엘레 프 테리 우는“매일 같은 경로였다”고 말했다.

“우리가 모퉁이를 돌아 다니면서 왼쪽에이 건물이 불에 타서 휘발유 역이라는 것을 알 수있었습니다. 나는“Sh * t, sh * t, sh * t, sh * t, sh * t.

[영상]

켄트의 집에서 Zoe Eleftheriou (오른쪽), 엄마 Mary (왼쪽)와 World Nomads Podcast 호스트 Kim Napier (가운데). 출처 : 공급

“불행히도 그것은 주요 사거리에 있기 때문에 자동차 나 다른 오토바이가 있다면 우리는 추락하기 때문에 곧바로 벗어날 수 없었습니다. 그래서 나는 그것이 분명한지 확인해야했습니다.”

엘레 프 테리 우 (Eleftheriou) 대변인은 건널목이 깨끗해지면 불타는 구조물을 지나기 위해 서두르고 있다고 말했다.

그녀는“방금 붐을 일으켰다. “화재는 우리 앞에 갔다가 다시 우리 뒤에 왔습니다.

"이제 오토바이에 앉아 있는데 휘발유가 들어있어서 '이것이 우리에게 폭발 할까?'라고 생각하고 있습니다."

엘레 프 테리 우 (Eleftheriou)는 자전거에서 내리고 불이 붙은 알렉산더 (Alexander)를 보았다고 말했다.

“그녀는 바닥에서 굴러 가고 있고 도망 가고 나서 비명을 질렀다. '화재 중이 야, 불이 나고있다'고 그녀는 말했다.

[영상]

전폭적 인 폭발이 대시 캠 영상에서 포착되었습니다. 출처 : 공급

“그래서 나는 돌아 서서 수도원으로 돌아가서 그녀를 쓰러 뜨렸다가 '더 이상 불이 나지 않습니다. 괜찮아요. 다시 폭발하거나 오토바이가 폭발 할 것이라고 생각했기 때문에 바로 옆에 있습니다.”

한 사람이 사망하고 Eleftheriou와 Alexander 알렉산더를 포함한 다른 13 명이 폭발로 부상을 입었습니다.

경찰은 주유소가 허가되지 않은 작업이며 유조선 트럭이 연료를 공급하는 동안 가스 누출로 폭발이 발생했다고 말했다.

응급 상황에서 엘레 프 테리 우 (Eleftheriou)는“피부가 옷을 떨어 뜨려 벗고”있는 친구를 보았습니다.

Eleftheriou는“나는 그녀가 눈썹이없고 얼굴 특징도 더 이상 없다는 것을 알 수있다”고 말했다.

[영상]

병원의 Zoe Eleftheriou. 출처 : 공급

“그녀의 눈과 입술 만 있지만 모든 피부가 벗겨지고 있습니다. 그래서 나는 정확히 똑같아 보인다고 생각했습니다. 모든 것이 불타고있었습니다. 그것은 단지 그렇게 심한 고통이었습니다. 그것은 끔찍했다."

그녀는 한 쌍의 사람들에게 도움을 구해달라고 부탁했다.

"불행히도 그들은 사진을 찍거나 비디오를 찍기 위해 휴대 전화를 꺼내고 있습니다"라고 그녀는 말했습니다.

그 부부는 학교에 다니면서 동료들이 인근 클리닉에 가도록 도와주었습니다.이 병원은 폭발로 부상당한 사람들로 인해 압도당했습니다.

Eleftheriou 씨는 태국 방콕의 화상 전문 병원에서 중환자 실로 이송되었습니다. 그녀는 얼굴, 목, 손, 다리 및 발을 포함하여 몸의 30 % 이상으로 4도 및 5도 화상을 치료해야했습니다. 그녀는 호흡을 돕기 위해 인공 호흡기를 착용했습니다.

그녀가 자신의 고통을 치료 받기 시작하자 Eleftheriou는 또 다른 어려운 일을했습니다 : 집으로 전화하기.

“저는 '안녕 엄마. 사소한 사고, 사소한 폭발이 있었지만 모두 괜찮습니다 '라고 Eleftheriou는 말했습니다. "내가 지진을 기억했기 때문에 실제로 그것을 재생, 내가 그녀를 부를 때 '오 나의 하나님, 엄마, 나는 당신을 너무 사랑합니다."

[영상]

18 세의 젊은 미국 교사 Abbey Alexander도 폭발로 심하게 다쳤다. 사진 : GoFundMe 출처 : 제공

Eleftheriou의 치료 비용은 $ 370,000이며, 그 비용은 보험 정책에 의해 보호됩니다

£ 350 ($ A654).

화상에서 몸의 35 % 이상을 회복하고있는 그녀의 친구 알렉산더는 보험에 가입하지 않았으며 가족은 362,000 달러 이상의 의료 비용을 충당하기 위해 크라우드 펀딩에 의존해야했습니다.

현재 켄트의 집에있는 Eleftheriou는 여전히 치료를 받고 있으며 캄보디아에서 친구를 만나는 것을 포함하여 여행을 계속할 계획입니다.

“그들은 '당신은 다시 올 거니?' 그리고 그것은 내가 거기에 있다는 내 마음을 아프게합니다. '오랫동안 너희들에게 갈 수 없을 것'이라고 그녀는 말했다.

그러나 두 번의 큰 비상 사태 후에, 그녀가 해외로 돌진하기 전에 잠시 시간을 내고 있다는 것은 놀라운 일이 아닙니다.

“지진이 난 후 '그렇습니다. 내 인생에서 가장 충격적인 일은 끝났어. ' 권리? 그리고 거기에 누군가가 '하, 우린 농담이야, 아직 아무것도 보지 못 했어.'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