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고의 성능 자동차는 무엇입니까? > 테크놀로지

본문 바로가기

설문조사

어디에 살고 계신가요?

접속자집계

오늘
353
어제
605
최대
1,890
전체
29,678

테크놀로지

최고의 성능 자동차는 무엇입니까?

페이지 정보

작성자 최고관리자 (195.♡.26.157) 작성일19-11-08 04:59 조회15회 댓글0건

본문

[영상]

2019는 Toyota Supra, 새로운 Porsche 911 및 Mercedes-AMG A35의 도착으로 고성능 자동차의 큰 해였습니다. 출처 : 공급

이 매우 다른 자동차는 돈, 성능, 디자인, 기술 및 안전에 대한 COTY 가치 기준으로 판단됩니다. 그들의 공통 초점은 즐거움을 운전하는 것입니다.

메르세데스 -AMG A35

[영상]

A35는 AMG에 들어가는 가장 저렴한 방법입니다. 출처 : 공급

털이 많은 V8로 잘 알려진 브랜드 인 AMG는 빠른 4 기통의 훌륭한 주먹을 만듭니다. 최신 A-Class 제품군에서 Benz의 고속 부문은 A45 AMG를 약화 시켰으며, A45 AMG는 A45 초고 해치 (2 세대는 내년 예정) 아래에 있습니다.

2.0 리터 터보는 탄도없이 활기차고 길에서 보여 지지만 "레이스 스타트"기술은 매끈한 스타트가 0-100km / h 동안 4.7 초를 달성 할 수 있도록합니다.

7 단 트윈-클러치 변속기는 선택에 신경 쓰지 않고 패들 시프터는 선택의 여지가없는 선택을 해결하는 데 도움이되지만 핵심 역량에는 큰 문제가 없습니다.

A35는 용서하는 포인트 앤 슛 플레이 풀 (point-and-shoot playfulness)을 가지고 있으며, 전 륜구동으로 스로틀의 초기 구석 구석을 조장합니다. 참여와 피즈에 부족한 것은 능력을 보완합니다.

[영상]

A35에는 Merc의 고급스럽고 기술로 가득 찬 인테리어가 있습니다. 출처 : 공급

타는 것이 물건을 내려 놓으면 팽팽한 서스펜션이 삐걱 거리는 표면 위로 흔들립니다.

A35의 해치백 디자인은 완전히 전통적인 방식이며 5 도어 실용성은 핸디캡이 아니며 접이식 뒷좌석은 유용하게 넓은 적재 공간을 가능하게합니다. 70 만 달러에 매운 음식을 원하는 사람들에게는 부화 가능성이 낮을 수 있습니다.

디테일에 대한 관심도 인상적입니다. 대시 보드 및 스티어링 휠의 천공 가죽에서 원형 통풍구 및 고급 마감재에 이르기까지 A35 캐빈은 큰 벤츠의 사고를 불러 일으 킵니다.

계기판과 모든 인포테인먼트 옵션을 고려하여 대시 보드에 이중 화면이 펼쳐집니다.

토요타 수프라 GTS

[영상]

도요타는 전능 한 강타로 컬트 스포츠를 되찾았습니다. 출처 : 공급

도요타 배지를 착용했지만 다시 태어난 Supra는 BMW와 함께 제작되었으며 바이에른의 러닝 기어를 사용합니다.

Supra는 Toyota의 흥미 진진한 르네상스의 일부입니다.이 브랜드는 여전히 재미 있음을 입증하는 주요 판자입니다.

이 재미의 핵심은 BMW의 3.0 리터 터보 식스입니다. 사용 가능한 하단부터 zingy 6500rpm 레드 라인에 이르는 뛰어난 유연성으로 8 단 자동과 아름답게 동기화됩니다.

비교적 짧은 차체와 리어 드라이브는 사랑스러운 스포티 한 민첩성을 제공하여 구석 구석까지 힘을 실어줍니다.

스티어링 (스포츠 모드에서도)에서 홀수 및 과도하게 가중되는 순간이 있으며, 브레이크는 강력하지만 힘이 부족합니다. Supra는 성능 약속에 부응하기 때문에 nitpicking입니다.

[영상]

Supra의 내부에는 BMW 스위치 기어가 깔려 있습니다. 출처 : 공급

Supra는 2 대의 차에 관한 이야기입니다. 외부 스윕, 스윕 및 앵글의 래싱으로 스타일링 된 8.8 인치 인포테인먼트 화면의 글꼴에 이르기까지 순수한 BMW 내부입니다.

여기서 테스트 한 GTS의 헤드 업 디스플레이를 포함한 일부 기술은 구형 BMW에 익숙합니다.

카본 파이버 터치와 제한적인 우아함은 2 인용 좌석으로 제한되어 있어도 고급스러운 객실을 제공합니다. 부츠는 깊고 모양은 모양이 유용하며 보너스는 기내에서 도달 할 수 있습니다.

포드 머스탱과 라이벌 독일 쿠데타 사이에 슬롯 $ 95K에 GTS. 5 년 보증은 더 멋진 경쟁자들에게 우위를 제공합니다.

포르쉐 911 카레라 4S

8 세대에 그 어느 때보 다 커 졌던 스포츠카 스텔 워트 911은 여전히 신선하고 현대적입니다.

[영상]

포르쉐는 놀라운 짐승이지만 수프라보다 세 배나 좋은가요? 출처 : 공급

이 911은 모든 크기의 탑승자를 수용 할 수 있으며 좌석은 편안하게지지되지만 후면의 좌석은 작거나 유연해야합니다. 최소한 4 개의 좌석이 있고 뒷좌석의 뒷좌석은 132L 전면 캐비티보다 더 유용한 수하물 공간을 위해 접 힙니다.

미드 엔진과 달리 시장에서 유일하게 리어 엔진 자동차 인 911은 독특합니다.

수평으로 반대되는 6 기통 엔진은 멋진 청각 반주로 특징을 더합니다. 강력한 가속력을 자랑하는 웅크 리지 않습니다. 발사 제어 기능을 추가하는 Sport Chrono 팩을 추가하면 (수 많은 옵션 중 하나) 3.4 초 동안 휴식에서 100km / h까지 폭발 할 수 있습니다.

그것은 여섯 번째 의미가있는 것처럼 보이는 8 단 변속기, 재미에 추가해야 할 기어를 예측하는 능력으로 도움이됩니다.

[영상]

포르쉐의 인테리어는 모든 클래스입니다. 출처 : 공급

다른 곳에서는 기본 사항이 훌륭하게 수행됩니다. 조향은 정확하지만 훌륭하게 무게가 가해지며 탁월한 진행을 나타내는 브레이크는 가속력과 가장 잘 어울립니다.

눈에 띄는 타이어 소음은 편안한 카피 북에서 가장 큰 얼룩입니다.

장비 목록에 감독이 있습니다. 액티브 크루즈 컨트롤은 고급 자율 비상 제동을 제공하는 팩의 일부로 $ 3570를 추가합니다.

인포테인먼트는 Apple Auto를 지원하지만 Android Auto는 지원하지 않기 때문에 iPhone을 사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그리고 $ 281,100의 제안 (300 억 달러 이상의 운전 거리) 인 Carrera 4S의 가격을 무시하지 않습니다. 테스트 된 예제의 옵션 값은 추가 해치백을 구입했을 것입니다.

포르쉐의 엄청난 호소력을 보여주는 가격표는 911이 설득력있게 경쟁하는 페라리와 람보르기니를 편안하게 약화시킵니다.

다운 다운

빠른 자동차의 어떤 맛을 선택하든 타협이 있습니다. 포르쉐의 경우 옵션 목록에 남은 핵심 장비입니다. Toyota의 경우 뒷좌석이 부족하고 도요타가 큰 가격표입니다. 그리고 AMG의 경우, 그것은 겸손한 해치백 기원입니다.

각각도 많은면에서 뛰어납니다. 911은 운전하기에 잔인하고 빠릅니다. 흥미 진진하고 매력적인 Supra는 스포츠카 전문성을 발산합니다. 그리고 A35는 아주 정상적인 5 도어이며, 음란 한 속도 변화를 숨 깁니다.

토요타 수프라 GTS

가격 : $ 94,900 + 온로드 (약 $ 102,269)

보증 / 서비스 : 5 년 / 무제한 km, 3 년 동안 $ 1140

안전 : 등급 없음, 에어백 7 개, AEB, 사각 지대 모니터, 후방 교차점 교통 경고, 조향 보조 기능이있는 차선 이탈 경고

엔진 : 3.0 리터 6 사이클 터보, 250kW / 500Nm

갈증 : 7.7L / 100km

부팅 : 290L

스페어 : 없음; 수리 도구

메르세데스 -AMG A35

가격 : $ 67,200 + 온로드 (약 $ 74,410)

보증 / 서비스 : 3 년 / 무제한 km, 3 년 동안 $ 2050

안전 : 별 5 개, 에어백 9 개, AEB, 사각 지대 모니터링, 조향 보조 기능이있는 차선 이탈 경고

엔진 : 2.0 리터 4 사이클 터보, 225kW / 400Nm

갈증 : 7.6L / 100km

부팅 : 370L

스페어 : 없음; 수리 도구

포르쉐 911 카레라 4S

가격 : $ 281,100 + 온로드 (약 $ 303,000)

보증 / 서비스 : 3 년 / 무제한 km, 3 년 동안 약 $ 2100

안전 : 등급 없음, 에어백 6 개, AEB, 차선 변경 보조

엔진 : 3.0 리터 6 사이클 복서 트윈 터보, 331kW / 530Nm

갈증 : 9.6L / 100km

부팅 : 132L

스페어 : 없음, 수리 키트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