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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이코닉 호주 라벨, Instagram 페이지 전체 삭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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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 최고관리자 (195.♡.26.157) 작성일19-11-08 15:49 조회19회 댓글0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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James Packer의 전 부인이자 모델 인 Jodhi Meares가 2000 년에 설립 한이 브랜드는 비토 비키니와 비치 베이브 복장으로 유명하지만 20 년 후 Instagram 페이지에서 시작하여 포커스를 전환하기로 결정했습니다.

금요일 자정부터 4300 개가 넘는 사진과 비디오 콘텐츠가 공식 계정에서 삭제되어 스턴트에 의해 많은 사람들이 당황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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Tigerlily는 완전한 브랜드 구조 변경으로 Instagram에서 4300 개가 넘는 콘텐츠를 삭제했습니다. 출처 : Instagram

Tigerlily의 CEO 인 Chris Buchanan은 news.com.au에 공개하여 회사의 새로운 방향의 일부이며 의류에 중점을두고 상징적 인 수영복 범위에 중점을 둘 것입니다.

Buchanan은“가장 일반적인 오해는 수영복 브랜드이지만 지난 20 년간 의복에 관한 것입니다.

그는 수영복으로 유명하지만 Tigerlily는 항상“기성복”패션 브랜드라고 말했다.

그는“의류 매출의 80 %를 차지하는 의류에 훨씬 더 집중할 것”이라고 말했다.

News.com.au와 독점적으로 이야기하면서 뷰캐넌은이 레이블이 완전히 새로운 브랜드로 바뀌어 진화를 축하하기 위해 정교하면서도 재미있는 리조트 '20 캠페인을 시작한다고 말했다.

여기에는 시그니처 골드 Tigerlily 브랜딩에서 벗어나는 것도 포함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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금요일 자정에 내용이 지워지면서 많은 사람들이 혼란에 빠졌습니다. 출처 : Instagram

올해 5 월 시드니에서 열린 패션 위크 (Fashion Week)에서 인기 비키니를 선 보이지 않기로 결정하면서 초점이 바뀌 었다는 추측이 촉발되었습니다.

대신, 17 년 동안 활주로에서 결석 한 후 대담한 "복귀"성명서 인 의복에 확고하게 초점을 맞추었다.

뷰캐넌은 당시“더 높은 서비스”를 선보이는 것은 의식적인 결정이며 부분적으로는 브랜드에 대한 공통된 신화를 없애는 것입니다. 바로 수영복에 관한 것입니다.

그는 20 주년 전날 패션 위크 활주로로 돌아 오는 것이 합리적이며 2019 년에는 상징적 인 호주 레이블의 두 번째 진화를 나타냅니다.

Buchanan은“우리가 만드는 각 컬렉션은 새로운 것을 탐구하기 위해 호기심을 품은 여성들에게는 열망이지만 접근 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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그러나이 브랜드의 상징적 인 수영복 범위에서 판매의 80 %를 차지하는 의류에 더 초점을 맞추기위한 대담한 새로운 움직임의 일부입니다. 출처 : 공급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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James Packer의 전 부인 및 수영복 모델 인 Jodhi Meares는 2000 년에 브랜드를 설립했습니다. 출처 : News Limited

Tigerlily는 또한 영국, 중동 및 미국에서 국제 시장에서 큰 성공을 거두었습니다.

“모든 성장은 의류 사업에서 비롯됩니다. 20 년이 지난 지금, 우리는 새로운 브랜드의 목표를 구체화하고 의사 소통 할 수있는 완벽한 기회라고 생각합니다.”라고 Buchanan은 말했습니다.

"새로운 시장으로 확장하고 소비자와 함께 성장함에 따라 브랜드에 대한 새로운 외관과 관점이 제공됩니다."

Buchanan은 12 개월 동안이 브랜드를 다음 모험을위한 준비가되었으며 위험한 움직임으로의 전환을 무시했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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그녀는 2009 년에이를 공개하지 않은 금액으로 Billabong에 팔았습니다. 골드 코스트 서핑 거대 기업은 2017 년에 6 천만 달러에 Crescent Capital Partners에 판매했습니다. 출처 : 뉴스 제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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시그니처 Tigerlily 로고도 브랜드 변경으로 변경되었습니다. 출처 : 공급

"처음부터 쇼핑을해온 팬들은 이미 우리가 무엇에 대해 알고 있는지, 즉 '입기 준비가 된 브랜드'라는 것을 알고 있기 때문에 우리는 고객 (고객)이 잘 응답 할 것이라고 믿습니다."

"이것은 모든 접점에 걸쳐 응집력있는 메시지를 모을 것입니다."

Buchanan은 금요일 오전 9 시부 터 Tigerlily의 Instagram 페이지가 이미 추가 팔로워 1000 명으로 증가했다고 말했다.

“30 분마다 50 ~ 100 명의 사람들이 몰락하고 있습니다. 이는 놀라운 관심을 불러 일으켰으며 사람들이 진화하고 싶은 브랜드를 매우지지하고 있음을 보여줍니다.

"세상은 소비자의 취향과 마찬가지로 지속적으로 발전하고 있으며 관련성을 유지하기 위해 진화해야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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새로운 Tigerlily 로고. 출처 : 공급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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브랜드의 새로운 모습을 보여줄 티저. 출처 : 공급

브랜드의 새로운 모습의 공식 출시는 11 월 19 일에 공개 될 예정이지만, 팬들은 소셜 미디어의 티저에게 대면하여 레이블의 미래에 어떤 영향을 줄지에 대한 정보를 제공 할 것입니다.

Buchanan은“경험이 가장 중요한 시대에 Tigerlily는 순간에 재미, 자유, 삶을 추구하는 모험심을 가진 사람들을위한 것입니다.

매년 4 개의 기성복 컬렉션과 4 개의 휴가 편집을 제공하는이 브랜드는 호주에서 26 개의 독립 소매 부티크를 운영합니다.

또한 셀러 릿지, ASOS 및 El Corte Ingles를 통해 점점 더 많은 유통 업체 목록을 통해 전 세계적으로 계속 확장하고 있습니다.

역사:

2009 년, 전 수영복 모델이자 Tigerlily 설립자 인 Jodhi Meares는 인기있는 브랜드를 골드 코스트 서프웨어 거인 Billabong에게 미공개 금액으로 판매했습니다.

Billabong은 2017 년에 "기본으로 돌아 가기"계획의 일환으로이 비즈니스를 6 천만 달러의 Crescent Capital Partners에 매각했습니다.

Goldlily Bulletin 에 따르면 Tigerlily의 매출은 2016 년에 약 3 천만 달러였으며 FY17에서 700 만 달러에서 8 백만 달러 사이에 기여할 것으로 예상되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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