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멍청한'알디 문제에 대한 엄마의 좌절 > 라이프스타일

본문 바로가기

설문조사

어디에 살고 계신가요?

접속자집계

오늘
361
어제
653
최대
1,890
전체
30,339

라이프스타일

'멍청한'알디 문제에 대한 엄마의 좌절

페이지 정보

작성자 최고관리자 (195.♡.26.157) 작성일19-11-08 13:26 조회22회 댓글0건

본문

한 여성은 페이스 북에서 최근 Aldi 상점에서 400 달러 상당의 식료품을 구매할 때 계산대에서 "그럼 프 (grumps)"로 악의에 시달리는 방법을 페이스 북에서 공유했습니다.

결과적으로, 그녀는 예산 식료품 가게에 게임을 시작하기 위해 전화하고 있습니다.

[영상]

한 엄마가 페이스 북으로 가서 알디에게 전화를 걸어 자신의 상점에 필요한 '익스프레스 레인'을 설치했다. 사진 : Facebook / Aldi Mums 출처 : Facebook

관련 : 새로운 다큐멘터리는 Aldi의 비밀을 성공에 노출시킵니다

관련 : Aldi 팬들은 '최고의 출현 달력'보다 잃었습니다.

세 명의 어머니는 Aldi Mums에 다음과 같이 적고 있다.“누군가가 큰 가게에서 일하는 것이 세상의 종말이라고 생각했던 다른 참을성없는 고객이 Aldi에 컨베이어 벨트를 채웠을 때의 더러운 모습. 페이스 북 그룹.

그녀의 시련을 자세히 설명한 후, 그녀는 언론에 전화를 걸어 알디가“기본적으로 담배를 피우기 위해 감옥으로 선회하고 싶어하는 심술쟁이들이 앞서 가고 싶어하기 때문에 감옥으로 가려고한다”는 급행 차선을 도입 할 필요성에주의를 기울이면서 자신의 직책을 마쳤다.

페이스 북 포스트는 머지 않아 많은 의견을 모았으며 많은 엄마들이 알디에서 큰 가게를 할 때 비슷한 문제를 겪었다 고 말했다.

“저는 애완 동물 3 마리 이상을 쇼핑하고 컨베이어 벨트에서 트롤리를 내릴 때 얻는 외모는 악의적입니다!”

“한 번 여자가 벨트에 디바이더를 내려 놓고 몇 개의 아이템을 올려 놓았습니다. 나는 트롤리의 절반 만 내렸다. 내가 언로드 할 수 있도록 그녀를 방해하지 않는 것에 큰 기쁨을 얻었습니다.”

"나는 4 명의 아이들과 개가 있는데, 매주 상점들은 내가 대부분의 주에 죽일 수있는 외형으로 거대하다"고 다른 논평했다.

원래 게시물에 동의하면서 많은 국화들도 상점에 작은 상점을위한 특급 차선이 필요하다고 말했다.

"당신의 상점에 대해서는 아무 것도 없지만 작은 상점에 대해서는 특급 차선이나 셀프 서비스 체크 아웃이 필요하다고 생각합니다."

“그들에게 도움이되는 급행 차선이 있어야합니다. 때로는 한두 가지만 필요할뿐 아니라 챙이 가득 찬 트롤리로 사람들 뒤에 갇히게됩니다.”라고 덧붙였습니다.

또 다른 하나는 단지 몇 가지 물건을 얻고 싶을 때 Aldi의 큰 식료품 쇼핑 카트 뒤에있는 것보다 "더 나쁜 것은 없다"고 덧붙였습니다.

“올해는 더 나빠질 것입니다! Aldi는 다른 슈퍼마켓과 같이 빠른 차선을 가져야한다고 덧붙였다. 또 다른 차는 다음과 같이 덧붙였다.“저는 급행 차선이 없다는 사실을 인정해야합니다. 우유 병과 같은 몇 가지 빠른 물건을 얻기 위해 Aldi에 들르지 않아도됩니다. 또는 와인).”

한편, 다른 사람들은 체크 아웃이 빠르게 진행되고 사람들이 기다리는 경우 상점이 더 많은 통로를 열게 될 것이라고 알시에서 식료품을 지불하는 것은 거의 문제가되지 않는다고 말했다.

[영상]

다른 슈퍼마켓과 달리 Alsi에는 급행 차선이 없습니다. 사진 : Claudia Baxter. 출처 : 뉴스 코퍼레이션 오스트레일리아

한 엄마는 이렇게 말합니다.“소수의 사람들 만 있으면 빨리 내 앞에있는 사람들에게 내버려두면됩니다. "나는 그들이 급행 차선이 필요하다고 생각하지 않습니다."

"Aldi는 바쁜 시간에 새로운 등록기를 개설하는 데 능숙합니다. 사람들이 내 트롤리를보고 내 뒤에 있기를 원하지 않는다면 새로운 등록이 열릴 때까지 잠시 기다리기만하면됩니다."

"하지만 모든 진지한 상황에서 Aldi 체크 아웃은 매우 빠르게 진행되므로 모두 심호흡을하고 참을성있게 기다려야합니다."

Aldi Australia 대변인은 news.com.au에 프로세스를“일관되게 검토”하는 동안 빠른 체크 아웃을 도입 할 계획이 없다고 말했다.

"ALDI에서의 쇼핑은 독특한 경험이지만 우리가 자랑스럽게 생각하는 경험"이라고 성명서를 읽었습니다. “우리는 프로세스를 지속적으로 검토하고 고객에게 지속적으로 탁월한 가치와 훌륭한 서비스를 제공 할 수 있도록 고객 피드백을받을 수 있습니다.

"우리의 결제는 효율성과 속도로 잘 알려져 있으며 현재 결제 형식은 고객의 요구를 충족시키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