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 마약 중독자는 그녀의 놀라운 변화를 과시 > 라이프스타일

본문 바로가기

설문조사

어디에 살고 계신가요?

접속자집계

오늘
387
어제
605
최대
1,890
전체
29,712

라이프스타일

전 마약 중독자는 그녀의 놀라운 변화를 과시

페이지 정보

작성자 최고관리자 (195.♡.26.157) 작성일19-11-08 09:13 조회16회 댓글0건

본문

하나는 Jamee Velet의 2 년 전 얼굴을 보였고 그녀가 중독을 먹기 위해 몸을 훔치고 팔았을 때, 다른 하나는 대학을 졸업 한 25 세의 미소를 보여줍니다.

미국 오레곤 출신의 Jamee가 고등학교 졸업장을받은 후“Addict 's Diary”Facebook 페이지에서 전후 사진을 공유했습니다.

“제 이름은 Jamee이고 회복중인 헤로인과 마약 중독자입니다.”라고 그녀는 말했습니다.

“이 사진들은 2 년 간격입니다. 몇 달 전 GED를 받았을 때의 더 잘 보이는 버전! 회복이 가능합니다!”

[영상]

이 전후 사진은 Jamee Velet의 삶이 어떻게 변화되었는지 보여줍니다. 사진 : Facebook / Addicts Diary 출처 : Facebook

관련 : '누군가에게 영향을 미치는가': 엄마는 아들의 하향 나선형을 보여줍니다

관련 : 충격적인 어린 시절 사진은 마약 중독 엄마가 자란 현실을 보여줍니다.

웃는 Jamee의 사진은 밤새 마약 딜러를 기다리는 동안 차에 앉아있을 때 찍은 사진과 대조적입니다.

Jamee는 어려움에 처한 어린 시절을 피하기 위해 13 살 때 담배를 피우기 시작했습니다. 그녀가 15 세가되었을 때, 그녀는 모르핀과 옥시코돈을 포함한 알약에 중독 된 소년과 데이트를하고있었습니다.

그녀는 DailyMail.com에“그는 나를 짓밟고 코를 골라내는 방법을 가르쳐 준 사람이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매우 빨리 인수하고 아편은 나의 가장 친한 친구가되었습니다."

그녀는 17 살 때 고등학교를 중퇴했고, 어느 날 밤 취한 두 남자에게 강간을 당했다고 말했다.

얼마 후, 그녀는 자신이 마약상이라고 말하면서 은박지로 헤로인을 보여준 남자를 만났다.

그들은 그의 집으로 돌아와서 그녀가“많은 약”을 계속 먹은 후 그녀는 중독되었습니다.

[영상]

그녀의 중독으로 Jamee가 도둑질로 체포되었습니다. 사진 : 공급 출처 : 공급

19 세에 그녀는 집을 빼앗 으려고 붙잡힌 후 체포되었고, 슈퍼마켓에서 할머니의 지갑을 훔쳐서 습관을 먹였다.

술집 뒤에서 그녀는 정신 건강과 싸우고 자신의 삶을 끝내려고 노력했지만 셀 메이트가 평소보다 일찍 돌아 왔을 때 구원을 받았습니다.

그녀는 이틀 동안 혼수 상태에 있었으며 석방 된 후 계속해서 중독에 시달리고 재발하기 전에 몇 달 동안 깨끗하게 지 냈습니다.

그 동안 그녀는 재활 프로그램에서 현재 남자 친구 인 Jake를 만났고 자신을 할머니를 포함하여 가족뿐만 아니라 가족으로부터 도둑질하여“지옥을 통해”그를 데려 갔다는 것을 인정합니다.

[영상]

그녀는 재활 프로그램에서 남자 친구 조쉬를 만났습니다. 사진 : Facebook 출처 : Facebook

그녀가 가족을 방문했을 때 마침내 스스로를 청소할 기회가왔다.

"그 시점에서 우리에게 문제가 있다고 말했을 때"라고 그녀는 말했다.

"나는 칠면조에 16 일 동안 상처를 입었고, 그의 엄마는 나를 90 일 동안 입원 환자 프로그램으로 보내기 전에 건강을 되찾아주었습니다."

Jamee는 1 년 동안 마약을 끊은 후 현재 건설 노동자로 일하고 있으며 대학으로 돌아갈 계획입니다. 그녀는 최근에 일반 교육 개발 졸업장을 취득했습니다.

[영상]

Jamee는 이제 그녀의 이야기를 바라고 중독에 어려움을 겪고있는 다른 사람들에게 희망의 메시지를 보내는 데 도움이 될 것입니다. 사진 : Facebook 출처 : Facebook

그녀는 제이크와 그들의 개 프린스와 벨과 그녀의 인생을 공유하고 중독으로 어려움을 겪는 다른 사람들에게 희망의 메시지를 가지고 있습니다.

"얼마나 기분이 나쁘거나 인생이 좋을지라도 더 나아질 것"이라고 그녀는 말했다.

Jamee의 이야기에 대한 반응은 온라인에서 엄청나게 많았으며 많은 사람들이 사진 전후에 "놀라운"을 공유 한 것에 대해 칭찬했습니다.

“두 업적을 축하합니다. 당신은 자신을 자랑스러워해야합니다.”라고 한 사람 이 Addict 's Diary Facebook 페이지에 썼습니다.

"다른 점이 무엇인지 축하합니다. 자신을 매우 자랑스럽게 생각합니다!"라고 또 다른 사람이 말했습니다.

"와우, 잘 했어요 소녀, 당신은 놀라워 보인다"고 누군가가 덧붙였다.

또 다른 선언 : "신성한 친구, 당신은 폭탄이 무엇을 봐."

이 기사는 원래 The Sun에 실 렸으며 허가를 받아 복제되었습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