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주의 측면 허들 트렌드의 단점 > 금융

본문 바로가기

설문조사

어디에 살고 계신가요?

접속자집계

오늘
358
어제
653
최대
1,890
전체
30,336

금융

호주의 측면 허들 트렌드의 단점

페이지 정보

작성자 최고관리자 (195.♡.26.157) 작성일19-11-08 11:00 조회8회 댓글0건

본문

어떤 이들은 창의적 이익을 추구하는 방법으로하는 반면, 다른 이들은 증가하는 생활비를 충족시키기 위해 추가 소득에 의존합니다.

현대 생활의 끊임없는 연결로 사람들이 어디에서나 일할 수있게 해주지 만, 전문가들이 경고하는 위험은 큰 위험에 처해 있습니다.

일반 개업의이자 지역 사회 건강 컨설턴트 인 Michela Sorenson 은 정신 질환의 증가에 큰 기여를하는 것은 호주 전역의 많은 호주인들이 너무 얇게 퍼지고 있다고 믿고 있습니다.

소렌슨 박사는“일을 마치고 집으로 돌아 오는 날은 끝났고 하루는 끝났습니다.

“모든 사람은 하루 종일, 매일, 심지어 휴일에도 작동하도록 전화를 연결합니다. 그들은 휴일에 수영장에 앉아있을 때 이메일을 확인하고, 전화를 받거나, 루프 인 상태를 유지하고 있습니다. 전화를 걸거나 이메일에 답장하는 것은 정상적인 일이 아니어야합니다.”

소렌슨 박사는 이미 풀 타임 일자리를 요구하는 데 어려움을 겪으면서 재난을위한 레시피를 얻었습니다.

[영상]

Michela Sorensen은 호황의 급격한 증가 추세가 사람들의 신체적, 정신적 건강에 악영향을 미칠 수 있다고 경고합니다. 사진 : 저스틴 로이드. 출처 : 뉴스 코퍼레이션 오스트레일리아

아무리 크든 상관없이, 사이드 벤처는 시간의 투자와 다른 곳의 희생을 요구한다고 그녀는 말했다.

“이러한 허들은 사람들이 하루 업무를 마치고 휴식을 취해야 할 때 다운 타임 문제를 해결합니다. 소렌슨 박사는 스트레스를 회복 할 시간이 많지 않다고 말했다.

“사람들은 덜 자요. 그들은 쉬고 있지 않습니다. 그들은 바쁘기 때문에 사회적 만남을 제한 할 수 있습니다. 지치고 배가 고파서 어떤 시점에서 무언가를 주어야합니다.”

Kitch Catterall의 옆모습은 Cattera Social 의 소셜 미디어 컨설팅 회사로 실제로 그녀의 주요 직업으로 시작되었습니다. 대학에서 졸업 한 후 정규직으로 일할 때까지 약간의 프리랜서 고객이 있습니다.

24 살짜리 소년이 결국 공연을 시작했을 때, 그녀는 창의성과 독립성을 즐기기 때문에 옆에서 일을 중단하고 싶지 않았습니다.

Catterall은“저는이 전임 직업을 통해 많은 것을 배우면서 더 큰 팀의 일원이되어 더 큰 브랜드로 다양한 일을하고 큰 기회를 얻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그러면 나에게 바쁘게 지낼 자신의 것이 있습니다. 나는 정말 바쁘다. 나는 일이 진행되는 것을 좋아합니다.”

관련 : 더 많은 호주 사람들이 사업과 보조 일자리로 전환

[영상]

Kitch Catterall은 일주일 내내 월요일부터 금요일까지 정규직으로 일하고 매주 주말마다 일을합니다. 출처 : 공급

그리고 그녀는 바쁘다. Catterall은 일주일 내내 일합니다.

월요일부터 금요일까지 멜버른의 홍보 대행사에서 콘텐츠 제작 및 소셜 미디어를하고 있습니다.

그녀는“토요일과 일요일에 매주 8 시간 씩 일주일 동안 밤에는 또 2 시간을 쉰다”고 말했다.

“네, 일주일에 7 일 일하고 있습니다. 휴무일은 없습니다. 나는 매일 밤 퇴근 후 체육관에 간다. 아마 내 시간 일 것이다. 운동 용 자전거를 타면 몸을 따뜻하게하지만 휴대 전화로 작업을하고 있습니다.”

관련 : $ 15ka 월 시드니 변호사는 두 번째 직업은 '필요하다'고 주장

[영상]

Catterall은 멜버른의 홍보 대행사에서 풀 타임으로 일하지만 소셜 미디어 컨설턴트로도 어려움을 겪고 있습니다. 출처 : 공급

소렌센 박사는 너무 많이 복용하고 가동 중단 시간이 거의 없거나 전혀없는 경우 다양한 신체적, 정신적 건강 문제가 발생할 수 있다고 말했다.

"만성 두통에서 목과 허리 통증, 수면 장애 및 비타민 및 영양소 결핍에 이르기까지 광범위한 증상이 있습니다"라고 그녀는 말했습니다.

"면역 시스템이 산산이 부서져서 자주 발생하는 질병도 흔합니다."

제이슨 브라이스는 처음에는 옆모습을하려고하지 않았지만, 아이들의 수영 레슨에서 압도적 인 경험을 통해 코치가되는 것을 보았습니다.

베테랑 멜버른 기자는 같은 시간에 서핑 클럽에 합류했으며 점점 더 많은 구경꾼들이 참여한 캐주얼 수영 선수 그룹의 일부였습니다.

브라이스 씨는“이것은 거기에서 갔다”고 설명했다.

그는 토요일 인기있는 윌리엄스 타운 해변에서 그룹 수업을 운영하고있어 수요에 부응하기 위해 일요일 아침까지 확장을 고려하고 있습니다.

"사람들이 두려움을 극복하고 열린 물에서 수영을하는 것을 돕는 것은 환상적이고 상당히 고상합니다." “저는 또한 진정한 비즈니스를 만들어 냈습니다. 정말 유리합니다.”

[영상]

Jason Bryce는 계획을 세우지 않고 언론인으로 일하면서 수영 코치가되었습니다. 출처 : 페이스 북

그는 이상한 개인 레슨을하고 일주일에 두 번 로컬 수영장에서 훈련하는 소수의 고객을 보유하고 있지만 그 외에는 자신의 측면을 통제하지 못하게하려고합니다.

Bryce는“적합하고 건강하게 유지하면서 약간의 여분의 돈을 벌 수있는 방법입니다.

“저도 이것이 무언가를 얻을 수있는 엉망이되도록 노력했습니다. 나는 건강을 유지하고 싶었고, 물에 직접 들어가고 싶었습니다. 컴퓨터 화면을 쳐다 보는 책상에 앉아있는 사이드 허슬을 원하지 않습니다.”

Bryce는 토요일에 시간을 투자하여 약 400 달러를 벌었습니다. 그는 그 주에 대한 그의 용돈이라고 말했다.

"토요일 밤에 맥주를 마시고 싶을 때 급여에 담그는 죄책감을 느끼지 않아도됩니다."

관련 : 무료로 시작할 수있는 7 개의 사이드 비즈니스

[영상]

소렌센 박사는 다운 타임이 거의없는 것이 사람들의 건강과 복지에 해로울 수 있다고 말했다. 사진 : Justin Lloyd 출처 : News Corp Australia

Catterall의 부흥이 매우 유리한 것으로 나타 났으며, 그녀는 정규직 급여 외에 주당 약 700 달러를 뱅킹했습니다.

“저는 그 돈을 주로 저축에 사용합니다. 때때로, 나는 나 자신을 치료하고 약간의 비트와 밥을 사겠다”고 말했다.

“정말 이상한 느낌이 들었습니다. 제가 유니에있을 때 파산하여 브런치에 갈 여유가 없었습니다. 지금 지불하기 위해 돈을 지불 할 필요가 없습니다.”

브라이스 씨와는 달리, 그녀의 측면 작업은 거의 모든 자유 시간을 흡수하지만, Catterall은 그녀가 창의력을 모두 좋아한다고 말했다.

“저는 제 위치에 있고 종종 친구들과 함께 일합니다. 나는 그런 점에서 운이 좋은 것 같아요. 책상에 갇히는 곳이 아닙니다. 나는 그것을 좋아한다”고 말했다.

Catterall은 자신의 잔인한 삶의 방식에 몇 가지 단점이 있음을 인정하지만.

“무엇인가 예정된 느낌이 일정합니다. 항상해야 할 일이 있습니다.

“파트너가 무언가를 원한다면 주말에 가끔 가서 할 수있는 일이 그리워요. 나는 하루 종일 자주 예약됩니다.”라고 그녀는 말했습니다.

[영상]

많은 사람들이 소득을 충당하기 위해 옆모습을하게됩니다. 출처 : istock

소렌센 박사는 사이드 허슬러가 자기 관리에 집중하는 것이 중요하다고 말했다.

“자기 자신의 시간을 예약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전원을 끄고 점심을 먹고 운동을하거나 신선한 공기를 마시십시오.

“수면도 큰 것입니다. 컴퓨터를 끄고 정해진 시간에 휴대 전화를 치워 두는 야간 근무 시간을 유지하여 가동 중지 시간을 줄이고 적절한 시간에 잠자리에들 수 있습니다.

“필요할 때는 거절하십시오. 무언가를 거절하면 해가 여전히 뜨고 져요.”

올해 초, 비즈니스 고문 브라이언 도리 콧 (Brian Dorricott) 은 news.com.au에 소문이없는 사람들이 소수에있을 때가 올 것이라고 말했다 .

"모든 계란을 한 바구니에 담을 위험이 있습니다. 예를 들어 한 회사에서 일하고 중복 된 경우"라고 그는 말했습니다.

"하지만 백그라운드에서 다른 일이 발생하면 CV에서보기 좋으며 위험 완화 전략의 일부입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금융

Total 562건 1 페이지
금융 목록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562 Bezos no longer world’s richest person 새글 최고관리자 02:32 0
561 로또885회 당첨번호 ‘1, 3, 24, 27, 39, 45 보너스 31’ 새글 최고관리자 02:32 0
560 Inside Sydney family’s lucrative deal with supermarket giant 새글 최고관리자 11-16 0
559 '경제전쟁'서 한발 물러선 일본? 액체 불화수소도 수출 허가 새글 최고관리자 11-16 0
558 50년 무노조 경영 깨졌다…한국노총 산하 삼성전자 노조 출범 새글 최고관리자 11-16 0
557 "이경규 마장면? 30분 만에 품절" 초기 흥행, 성공할까? 새글 최고관리자 11-16 0
556 '日 불산액 수출 허가'에 안도한 삼성·SK…"다변화는 계속" 새글 최고관리자 11-16 0
555 日, 액체 불화수소 수출 허가…3개 규제 품목 韓수출길 열려 새글 최고관리자 11-16 0
554 가입자 98%가 일시금 수령, 제구실 못하는 퇴직연금 새글 최고관리자 11-16 0
553 빌게이츠, 베이조스 따돌리고 '세계 최고부자' 탈환 새글 최고관리자 11-16 0
552 엔씨소프트 '리니지2M' 출시 이후 주가 상승 가능할까 새글 최고관리자 11-16 0
551 Viral movement to end pay ‘taboo’ taking over the globe 새글 최고관리자 11-16 0
550 일본, 액체 불화수소도 수출 허가…3개 규제 품목 모두 '통과' 새글 최고관리자 11-16 0
549 호주판 '복면가왕' 현지 시청률 1위…한국 방송포맷 관심↑ 새글 최고관리자 11-16 0
548 히트텍 10만장 공짜라는데···'유니클로 불매' 눈치게임 시즌2 새글 최고관리자 11-16 0